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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비 넷플릭스 오류 코드 UI-800-3 (307006) 해결방법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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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함 65인치 UA651QLED 구글TV 사용
현재 더함 65인치 UA651QLED 구글TV를 사용 중이다. 스마트TV라 셋톱박스는 이용하지 않고 그냥 SK 인터넷을 사용하고 스마트TV 자체를 셋톱박스처럼 사용하고 있다.
넷플릭스 또한 스마트TV에 앱을 설치해서 사용 중인데, 이게 가끔 오류가 발생한다. PC나 모바일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할 땐 오류가 발생하지 않지만 유독 TV에서 가끔 넷플릭스 오류가 발생한다.
저번엔 넷플릭스 오류 코드 UI-800-2 오류가 발생해서 로그아웃 후 재접속해서 해결했지만, 이번 넷플릭스 오류 코드 UI-800-3은 쉽게 해결되지 않았다.
우선은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오류 코드를 검색해 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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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오류 코드 UI-800-3 고객센터 검색 결과
검색 결과 아래와 같이 안내하고 있다.
디바이스에 오류 코드와 함께 ( ) 안에 숫자도 표시되는 경우, 고객 센터에서 해당 오류 코드를 검색하여 올바른 단계를 따릅니다. 예 : ui-800-3 (123456) 디바이스의 오류 코드에 ui-800-3만 표시되는 경우, 이는 디바이스에 저장된 정보를 새로 고쳐야 하거나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넷플릭스 실행이 중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사용 중인 디바이스에 맞는 단계를 따르세요. ▶ TV 또는 TV에 연결된 디바이스 ▶ 비디오 게임 콘솔 ▶ 기타 모든 디바이스
※ 각각의 디바이스 메뉴를 펼쳐보면 대부분 재시작하고, 넷플릭스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하라고 안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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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오류 코드 UI-800-3 해결방법
1. 오류 코드 UI-800-3
디바이스, 홈 네트워크 전원 OFF 후 다시 전원 ON, 넷플릭스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2. 오류 코드 UI-800-3 (괄호 있는 경우)
() 안의 오류 코드를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검색하여 올바른 단계를 따라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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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오류 코드 UI-800-3 (307006) 고객센터 검색 결과
검색 결과 아래와 같이 안내하고 있다.
이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하드웨어 문제를 나타냅니다. 아래에서 디바이스별 문제 해결 팁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세요.
1. 셋톱박스
디바이스 제조업체에 문의
이러한 단계를 수행하면 디바이스에 저장된 앱, 데이터 또는 설정이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Wi-Fi 이름 및 비밀번호 그리고 넷플릭스 로그인 정보를 반드시 준비해 두세요.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디바이스 제조업체에 연락해야 합니다.
문의 시 다음 단계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세요. 각 단계를 완료한 후, 다시 넷플릭스를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① 디바이스의 펌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② 디바이스의 초기 설정 (예: 구입 당시의 설정)으로 복원합니다.
제조업체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거나 위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다른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넷플릭스를 시청해야 합니다.
2. 스마트 TV
디바이스 제조업체에 문의
이러한 단계를 수행하면 디바이스에 저장된 앱, 데이터 또는 설정이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Wi-Fi 이름 및 비밀번호 그리고 넷플릭스 로그인 정보를 반드시 준비해 두세요.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디바이스 제조업체에 연락해야 합니다.
문의 시 다음 단계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세요. 각 단계를 완료한 후, 다시 넷플릭스를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① 디바이스의 펌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② 디바이스의 초기 설정 (예: 구입 당시의 설정)으로 복원합니다.
제조업체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거나 위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다른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넷플릭스를 시청해야 합니다.
3. 다른 모든 디바이스
넷플릭스에서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조사에 도움이 되도록 고객 센터에 문의하세요.
※ 307006 오류 코드의 경우 디바이스 문제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고 초기화하라고 안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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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오류 코드 UI-800-3 (307006) 해결방법
고객센터 안내에 따르면 하드웨어 문제라고 한다. 디바이스 제조업체에 문의하거나 디바이스 펌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위 두 가지를 검색 후 난 위 두 가지 모두를 실행하여 아래 이미지처럼 쉽게 해결하게 되었다.
※ 아래 순서대로 실행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① 더함TV에서 넷플릭스 앱 캐시 삭제 후 제거
② SK 인터넷 모뎀 코드 빼기 (전원 OFF)
③ SK 무선 공유기 코드 빼기 (전원 OFF)
④ 더함TV 코드 빼기 (전원 OFF)
⑤ 넷플릭스 로그아웃
⑥ SK 인터넷 모뎀 코드 꽂기 (전원 ON)
⑦ SK 무선 공유기 코드 꽂기 (전원 ON)
⑧ 더함TV 코드 꽂기 (전원 ON)
⑨ 더함TV에 넷플릭스 앱 설치 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⑩ 넷플릭스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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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비 넷플릭스 로그아웃 방법
넷플릭스 오류 코드 UI-800-3 (307006) 발생 후 넷플릭스에 로그아웃하는 방법이 없다. 이럴 땐 PC나 모바일에 접속해서 로그아웃해야 한다.
① pc나 모바일 넷플릭스에 접속 후 계정을 선택한다.
② 액세스 및 디바이스 관리를 선택한다.
③ 원하는 디바이스를 찾아 로그아웃 버튼을 클릭한다.